`관련 연구진도 참여 가능` 실험동물수의사회 연수교육 11월 개최

51차 연수교육, 서울대 스코필드홀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실험동물수의사회(KCLAM, 회장 최양규)의 제51차 연수교육이 11월 8일(금)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 서울대학교 스코필드홀에서 개최된다.

‘Animal Experiment for metabolic phenotype(From basic to application)’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연수교육은 실험동물분야 수의사는 물론 실험동물분야 관계자 및 관심있는 사람들도 참여할 수 있다. 수의사뿐만 아니라 관련 연구진에게도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설치류의 생물학적 특성부터 대사 동물실험 설계 및 동향,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대사 질환 연구, 항비만 연구 등 다양한 발표와 함께 인증서 수여식과 실험동물수의사회 총회도 예정되어 있다.

201911kclam1

이번 연수교육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고 참가비를 입금하면 된다(kclam@dreampartner.kr).

한편, 실험동물수의사회 측은 매년 총 4회의 연수교육을 실시하는데, 각각 강의, 실습 워크숍, 포럼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51차 연수교육을 끝으로 올해 연수교육 일정을 마무리하는 실험동물수의사회는 내년 3월(포럼), 5월, 8월(실습 워크숍), 11월에 연수교육을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 연구진도 참여 가능` 실험동물수의사회 연수교육 11월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