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코스’ 제2기 과정 모집

1기 수료자 90% 이상 만족한 과정...3월 8일까지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얼라이언스 벳아너스(VET HONORS)를 운용하는 (주)아이엠디티가 작년에 이어 제2기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코스(Advanced Management Course for Chief of Animal Hospital)’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3월 15일부터 5월 3일까지 8주 동안 매주 수요일 저녁(19:00~21:00)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강의로만 진행되는 ‘동물병원 최고경영자코스’ 제2기 과정은 벳아너스 회원 동물병원이 아니더라도 개원 수의사 및 개원 예정 수의사라면 누구나 등록할 수 있다.

지난해 45명의 수의사가 참여했던 1기 코스에서는 수료자의 90% 이상이 ‘동료 원장에게 코스 등록을 추천하겠다’고 답할 정도로 높은 강의 만족도를 나타냈다.

1기 코스에 이어 강사로 나서는 아이엠디티 서상혁 대표는 “2023년은 경기 침체로 거의 모든 동물병원에 힘든 한 해가 될 것”이라면서도 “경영을 공부한다고 위기를 피해갈 순 없지만, 원장이 어떤 경영 전략을 갖느냐에 따라 병원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숱한 동물병원의 위기를 극복해 온 경험을 살려 현장에 즉시 필요한 살아있는 경영 인사이트를 전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2기 코스는 1기보다 소규모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동물병원 최고경영자코스 기획을 맡은 아이엠디티 고규련 수의사는 “지난 후기에서 더 많은 토론과 실습을 바라는 원장님들의 목소리가 컸다”며 “소수정예 클래스를 통해 서로의 고민을 더 깊이 이해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2기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코스는 등록 링크(클릭)를 통해 선착순으로 등록 가능하다.

문의 : kokyu@iamdt.co.kr / 010-4137-1974

국내 최초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코스’ 제2기 과정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