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덱스 “어떤 주제의 웨비나를 듣고 싶으세요?”

아이덱스, 웨비나 관련 ‘고객의 목소리’ 이벤트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월, 3월 두 차례 혈액학 웨비나를 진행했던 IDEXX(아이덱스)가 4월 한 달 동안 ‘고객의 목소리’ 카카오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의사들에게 더 유용하고 알찬 웨비나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IDEXX는 “임상 수의사의 니즈를 향후 진행되는 웨비나 및 방문형 현장 세미나에 반영하여 실제 임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고객 밀착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IDEXX는 전문화된 컨텐츠와 고객의 의견을 더 해 수의 진단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웨비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웨비나 ‘고객의 소리’ 이벤트는 IDEXX 카카오톡 채널(클릭)을 통해 4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어떤 주제의 웨비나를 듣고 싶은지 ▲어떤 주제가 실제 임상에 도움이 되는지 ▲선호하는 웨비나 시작 시간과 강연 소요 시간은 얼마인지 등에 답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클럭 미니 마사지기, 배달의 민족, 스타벅스 세트 등이 증정된다.

‘고객의 소리’ 이벤트와 함께 IDEXX 카카오톡 고객정보 인증 이벤트(클릭)도 시행 중이다. 고객인증을 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IDEXX 카카오톡 채널은 수의사 전용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다. 웨비나 등 관련 이벤트는 물론, 진단장비, 랩 검사 서비스, 온라인 주문 정보, 결제 정보 등록 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고 진단장비 상담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인증을 통해 1:1 알람, 이메일 서비스 등 맞춤형 전문 컨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4월 진행되는 IDEXX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DEXX 카카오톡 채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친구 추가 필요).

한편, IDEXX(아이덱스)는 2월 전면 직영화 이후 고객에게 향상된 고객 경험과 다양한 의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IDEXX 고객 지원: 080-7979-133

아이덱스 “어떤 주제의 웨비나를 듣고 싶으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