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딘바이오벳 홈페이지 새 단장‥동물병원 고객 편의성 제고

검사 의뢰·검체수거 요청·결과문의까지 홈페이지서 원스톱 관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전문 진단검사센터 네오딘바이오벳이 홈페이지를 신규 개편하고 동물병원 고객을 위한 편의사항을 추가했다.

네오딘바이오벳 신규 홈페이지(http://vetlab.co.kr)는 25일부터 첫 선을 보였다.

네오딘바이오벳 홈페이지에서는 동물병원에 필요한 다양한 검사항목을 확인할 수 있다. 검사명이나 검체 등 다양한 키워드로 검사항목을 조회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검사를 의뢰하면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등을 통해 바로 결제할 수 있다. 네오딘 고객센터를 통해 매달 검사비용을 자동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도 있다.

검사를 접수하면서 홈페이지 상에서 곧장 검체수거를 요청할 수 있고, 검사 결과를 확인하는 페이지에서 바로 관련 문의를 접수할 수 있다.

동물병원 대표계정은 물론 개별 진료수의사의 아이디도 등록할 수 있다. 병원 대표계정을 통해 소속 수의사들의 목록도 직접 관리할 수 있다.

11월 24일 이전의 검사결과는 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구버전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다.

네오딘바이오벳 관계자는 “기존 네오딘 홈페이지의 이용하셨던 병원 정보는 대부분 새 홈페이지에도 자동 입력돼 동일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할 수 있다”면서 “다만 기존 홈페이지에 등록된 사업자 정보가 현재와 일치하지 않으면 자동 이전이 불가능해 기존 아이디로는 로그인이 불가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욱 편리해진 의뢰·결과 목록 검색 시스템으로 환자 정보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고도 덧붙였다.

계정 로그인 등 자세한 사항은 네오딘바이오벳 운영지원실(1661-4036)이나 카카오톡 채널 ‘네오딘’에 문의할 수 있다.

네오딘바이오벳 홈페이지 새 단장‥동물병원 고객 편의성 제고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