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주요 전염체 PCR 검사 개편한 네오딘 바이오벳,한 달간 프로모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전문 진단검사센터 네오딘 바이오벳이 반려동물 주요 전염체에 대한 PCR 검사를 전면 개편했다.

네오딘 바이오벳 측은 “3년간 개발하고 국내 최초로 이중 검증까지 시행한 70여 종의 전염병에 대한 realtime-PCR 서비스를 2월 1일부터 개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세트검사와 70여 종의 단일검사를 제공하며, 검사 항목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현재 개 60종, 고양이 49종 등 총 71종).

특히, 전국 주요 대도시 당일 KTX 특송과 서울지역 달빛수거 서비스, 주말 검사 등을 통해 더욱 빠르게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유연한 학술 상담, 부담 없는 재검사 의뢰(양성 검체 1회 검사 무료), 다양한 멤버십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네오딘 바이오벳은 반려동물 주요 전염체 PCR 검사 개편을 기념하여, 2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PCR 세트검사를 부담 없는 비용으로 시행할 수 있다.

네오딘 바이오벳 관계자는 “앞으로 네오딘에서는 더욱 다양하고 정확한 동물 전염병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반려동물 PCR 검사와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안내 및 자료를 원하는 수의사는 네오딘 고객지원실(1661-4036)로 전화 문의하거나, 카카오톡 채널 ‘네오딘’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반려동물 주요 전염체 PCR 검사 개편한 네오딘 바이오벳,한 달간 프로모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