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펫퍼민트, 고양이 반려동물보험 4월 출시

3년 단위 갱신하는 장기보험으로는 최초..최대 만20세 노령묘까지 보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90328 meritz

메리츠화재 반려동물보험 ‘펫퍼민트’가 고양이로 영역을 확장한다. 메리츠는 업계 최초 장기 고양이보험인 ‘(무)펫퍼민트 Cat보험’을 4월 1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펫퍼민트 고양이보험은 생후 91일부터 만8세까지 가입할 수 있지만, 계속 갱신하여 만2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기존의 고양이보험과 달리 3년 단위로 갱신하는 장기보험인 점도 특징이다. 믹스묘를 포함해 국내 거주하는 반려묘는 품종과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다.

통원수술을 포함해 연간 500만원 한도의 통원의료비를 보장하며, 입원의료비 보장(입원수술 포함, 연간 500만원 한도)은 선택 가입할 수 있다.

의료비 보장 비율은 50%와 70% 중 선택할 수 있다. 0세 반려묘가 70% 보장비율의 통원의료비보장 상품에 가입하면 보험료는 월 2만 9천원 수준이다. 입원의료비보장 선택가입까지 포함하면 월 4만 3천원 정도다.

지난해 출시된 펫퍼민트 Puppy&Dog과 마찬가지로 인투벳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동물병원에서는 보험금 자동청구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자동청구가 불가능한 동물병원에서 진료한 경우도 절차를 거쳐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메리츠화재 측은 “반려견보험 출시 이후 고양이보험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반려묘 의료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무)펫퍼민트 Cat보험’의 상세한 내용은 향후 펫퍼민트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리츠 펫퍼민트, 고양이 반려동물보험 4월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