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 진료차트 “서수컨퍼런스에서 실시간 데모 시연”

강력한 검색 시스템, 보호자 안내자료 자동 발송 등 다양한 기능 선보여


4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9월 28~29일 개최된 2024 추계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서 2개의 새로운 동물병원 전자차트(EMR)가 관심을 받았다. 아이엠디티의 ‘클레어 진료차트’와 벳칭의 ‘플러스벳’이 그 주인공이다.

아이엠디티(대표 서상혁)는 동물병원 전용 진료차트인 <클레어 진료차트>를 실시간 데모 시연과 함께 선보였다.

<클레어 진료차트>는 진료에만 집중해도 병원과 수의사가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는 동물병원 전용 전자차트다. 이번 실시간 데모 시연을 통해 ▲케이스 스터디와 타겟 마케팅이 가능해지는 강력한 차트 상세검색 시스템 ▲클릭 한 번으로 발송되는 보호자 안내자료 ▲핸드폰 사진 전송, 검사 결과 붙여넣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 ▲실수를 줄여주는 효율적인 협업 시스템 등 클레어 진료차트의 주요 기능들을 소개했다.

부스를 방문했던 한 수의사는 “차트 내 자료 검색이나 사진 폴더 정리같이 평소에 시간을 많이 잡아먹던 업무들의 효율을 혁신적으로 높여주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주는 보호자 안내자료 발송 기능이 가장 인상적이었다”고 실시간 데모 후기를 전했다.

시연자가 뽑은 클레어 진료차트의 장점 투표에서는 ‘케이스 스터디와 타겟 마케팅을 가능케 하는 강력한 차트 검색 시스템’이 89%로 1위, ‘클릭 한 번으로 발송되는 보호자 안내자료’가 84%로 2위를 차지했다.

클레어 진료차트를 개발한 서상혁 아이엠디티 대표는 “그동안 병원을 직접 운영하며 생긴 노하우를 클레어 진료차트에 녹여냈다”며 “클레어 진료차트를 통해 직접 진료를 보며 느꼈던 기존 차트에 대한 불편함을 해결하길 바란다. 클레어 진료차트가 전국의 동물병원과 수의사들의 성장에 기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클레어 진료차트 “서수컨퍼런스에서 실시간 데모 시연”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