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스마트 인식표 펫북, 업그레이드버전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etbook

주식회사 브랜덤(대표 문지혜)은 NFC 태그가 내장된 스마트인식표와 실종신고 기능이 강화된 어플리케이션 펫북(PETBOOK) 2.0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펫북은 실종신고센터, 위치정보 전송 및 반려동물 미니홈피 등의 커뮤니티(SNS)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브랜덤 측은 "펫북 사용자는 반려동물의 실종시 실종신고가 가능하며, 실종동물을 발견한 사람은 펫북 서비스를 이용해 주인에게 전화연결을 하거나 실종위치를 전송 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능도 강화됐다. 펫북은 반려동물의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미니홈피 마이북, 커뮤니티 활동을 한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배지, 진료일정을 관리 할 수 있는 다이어리, 매주 진행되는 이벤트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브랜덤은 펫북 2.0 발표와 동시에 새로운 스마트인식표를 선보이고, 반려동물 의류 디자이너브랜드인 덴티스츠 어포인트먼트, 베럴즈와 콜라보한 인식표도 출시한다.

펫북의 스마트 인식표는 2014년 의무시행된 동물등록제 등록방법 3가지(내장형 마이크로칩, 외장형 태그, 외장형 인식표) 중 인식표에 해당되며, 앱내의 펫북마켓 및 여러 오픈마켓에서 판매중이다.

한편, 동물보호법 제13조(등록대상동물의 관리 등)에 의거, 내장형 마이크로칩이나 외장형 태그로 동물등록을 했다하더라도 동물과 함께 외출할경우에는 ▲소유자의 성명 ▲소유자의 전화번호 ▲동물등록번호 등 3가지 사항이 표기된 인식표를 부착해야만 한다.

 

반려동물 스마트 인식표 펫북, 업그레이드버전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