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만족도 1위 건강백서, 반려견용 ‘영양 가득 간편 간식’ 4종 출시

홈메이드 레시피 이용...강황 닭죽, 소고기 전복죽, 사골 황태탕, 인삼 삼계탕 출시

등록 : 2022.11.15 09:42:40   수정 : 2022.11.17 18:48:40 데일리벳 관리자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의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가 반려견용 ‘영양 가득 간편 간식’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소비자 만족도 1위에 빛나는 건강백서는 글로벌 카길의 펫푸드 브랜드로, 2009년 출시 후 13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건강백서는 카길의 157년 뉴트리션 전문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료와 간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측은 “이번 신제품은 내가 먹는 건강한 음식을 소중한 우리 아이와 함께 나누고 싶은 반려인의 마음을 담아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해 레토르트 공법으로 원재료 고유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며 “건강과 영양 요소까지 함께 고려하여 어린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간식”이라고 설명했다.

강황 닭죽, 소고기 전복죽, 사골 황태탕, 인삼 삼계탕 총 4종의 신제품이 출시됐으며, 홈메이드 레시피로 만들어 기호성도 높였다.

강황 닭죽과 소고기 전복죽은 매일 먹을 수 있는 일상 라인으로 빠른 소화에 도움이 되는 쌀가루와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사골 황태탕과 인삼 삼계탕은 반려견의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보양 라인으로 인삼, 황태 등 활력에 도움을 주는 원재료와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단독 급여하거나 사료에 섞어 줄 수도 있어, 면역력과 입맛이 떨어지는 환절기 건강에 도움이 된다.

카길 건강백서 브랜드 담당자는 “건강백서 영양 가득 간편 간식 신제품은 힘든 재료 준비와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파우치만 뜯어 바로 급여할 수 있기 때문에 맛, 건강과 함께 편리함까지 갖춘 초간편 영양 간식”이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누구나 보양 간식을 준비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도 카길의 뉴트리션 전문성을 담은 근본부터 다른 먹거리로 반려견들이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카길애그리퓨리나는 1865년 설립된 글로벌 기업 카길(Cargill)의 동물영양사업부 한국법인으로 157년 역사 카길의 뉴트리션 전문성을 기반으로 건강백서, 뉴트리나, 원데이케어, 아나브러쉬 등 다양한 펫푸드 제품을 국내에서 개발 및 생산·판매하고 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