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수의대, `로얄캐닌 영양학 토크토크` 온라인 세미나 개최

등록 : 2021.07.09 11:11:23   수정 : 2021.07.09 11:11:25 옥세린 기자 celineohk@hanmail.net

건국대학교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로얄캐닌 영양학 토크토크‘가 지난 2일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로얄캐닌 영양학 토크토크’는 학부 교육과정에서 접하기 힘든 영양학에 대한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건국대 옥세린 로얄캐닌 엠버서더가 ‘반려동물의 체중관리’를 주제로 영양학 세미나를 진행했고, 2부에서는 로얄캐닌코리아 조민주 수의사가 ‘로얄캐닌과 수의사’를 주제로 사료회사에서의 수의사 직무에 대해 설명하고 관련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과 질의응답을 하며 진로상담의 시간을 가졌다.

세미나 중 진행된 퀴즈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이 증정됐고, 세미나의 모든 참가자에게 참가상품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됐다.

로얄캐닌코리아는 다른 수의과대학에서도 영양학 지식을 전달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로얄캐닌 영양학 토크토크에 참가한 건국대 수의대 정혜린 학생은 “반려동물 영양학의 기초에 대해 알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유익한 세미나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옥세린 기자 celineohk@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