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수의사회 정기총회 개최..회비 인상안 의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광주광역시수의사회(회장 김광남)가 25일 전남대 동물병원 박남용홀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과 손해수·김재일 전임 광주시수의사회장 등이 자리해 축하를 전했다.

광주시수의사회는 이날 예·결산안과 회비인상안, 감사 및 중앙대의원 선출 등의 안건을 별다른 이견 없이 의결했다.

2025년 중앙회비 분담금이 50% 인상됨에 따라 광주시수의사회가 걷는 연회비도 인상된다. 동물병원장은 10만원(30→40), 진료수의사(20→25)와 일반회원(15→20)은 각각 5만원씩 인상된다.

김광남 광주시수의사회장(사진)은 광주·전남수의사회 분리가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면서 “회 운영에 부족했던 부분을 개선하면서 열심히 임하겠다”고 밝혔다.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은 동물병원 진료부 공개 의무화 수의사법 개정안, 진료비 게시 대상 확대 등 규제 강화 움직임에 대한 대수의 대응을 소개하면서 “회원 여러분은 큰 동요 없이 수의사회의 지침을 잘 따라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광주시수의사회는 우수분회로 동남구 분회를, 우수회원으로 정영욱(첨단우리동물병원)·지태경(광주광역시청) 회원을 시상했다.

신임 감사로는 김용환 전 광주보건환경연구원장을, 보궐로 치러진 중앙대의원에는 정성태 길동물병원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광주광역시수의사회 정기총회 개최..회비 인상안 의결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