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수의사회 KSFM 심화강의,8월 14∼16일 온라인으로 개최

주제는 고양이 심장·흉강 질환

등록 : 2020.07.29 15:10:06   수정 : 2020.07.29 15:10:08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회장 김지헌)가 2020년도 고양이 임상 심화강의를 개최한다. 이번 심화강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웨비나로 진행된다.

강의 주제는 ‘고양이 심장/흉강 질환 업데이트’이며, 김성수 원장, 송우진 교수, 신경인 과장, 윤학영 원장이 강사로 나선다.

이들은 각각 ▲2020 Updated criteria and application for classification, diagnosis and management of F9 cardiomyopathy ▲FATE(Feline Atrial Thromboembolism)의 이해와 최신자료 정리 ▲Feline Thoracic Surgery ▲고양이 흉부 방사선 케이스를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KSFM 정회원은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비회원은 참가비를 내야 한다.

정회원에게는 심화강의 무료 수강 이외에도, 정기 컨퍼런스 무료등록, KSFM 공식 학술지 ‘Cat Inside’ 제공, KSFM 로고 와펜 패치 제공, 고양이임상매뉴얼 발간기념 농경애니텍 3만원 할인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는 “매년 큰 호평을 받았던 KSFM의 고양이 임상 심화강의가 8월에 웨비나로 찾아온다”며 “사전 녹화 후 8월 14~16일 3일간 자유롭게 들을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KSFM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SFM은 9월에 예정된 정기 컨퍼런스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