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동영상 강의로 마지막 연수교육 시간 챙기세요˝

산업동물 임상 인터넷 교육센터에서 강의 5개 수강하면 선택 5시간 인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kvma_internet_education

대한수의사회(회장 김옥경, 이하 대수)가 24일부터 31일까지 산업동물 임상인터넷 교육센터에서 5개의 동영상 강의를 수강하면 임상수의사 연수교육시간 5시간(선택교육)을 인정해준다고 밝혔다.

아직 2014년도 연수교육 시간을 채우지 못한 임상수의사는 소속 지부 수의사회에 강의 수강의사를 밝히고 강의료를 선납한 뒤 5개의 강의를 시청하면 5시간의 선택교육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인터넷 교육센터는 홈페이지는 대수 홈페이지 아이디로 접속 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강의료와 수강 방법은 각 지부 수의사회로 문의하면 된다.

대수는 지난 2010년 산업동물 진료수의사의 교육강화 및 교육편의성 증진을 위해 농림부의 지원을 받아 인터넷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강의를 업로드하고 있다.

현재 축우임상, 양돈임상, 양계임상, 기타축종임상(토끼, 말, 양서류, 양식어류, 실험동물 등), 법령해설 및 방역정책 분야에 총 130여개의 강의가 업로드되어 있으며, 수의사회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모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지만, 연수교육 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연수 교육비를 선납한 후 강의를 시청해야 한다.

주요 강의로는 ‘동물병원 노무관리’, ‘수의사 처방제에 따른 진료업무관리’, ‘말 기초 보건관리’, ‘동물대상연구의 윤리’, ‘소의 기생충성 질병’, ‘돼지 질병의 유형별 진단과 처방’, ‘닭 전염성 코라이자’ 등이 있다.

대수 산업동물 임상 인터넷 교육센터(클릭)

 

˝인터넷 동영상 강의로 마지막 연수교육 시간 챙기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