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역본부 공무원 채용 공고,수의주사보 32명·수의연구사 2명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510qia_recruit

농림축산검역본부(본부장 박봉균)가 2018년도 제1회 국가공무원 경력경쟁채용 시행 계획을 9일 공고했다. 수의주사보(수의 7급) 32명, 수의연구사 2명 등 총 39명을 채용한다.

가장 많이 채용하는 분야는 수의주사보(수의 7급)다.

수·출입 동·축산물 검역 및 구제역, AI 등 가축전염병 예방업무, 가축 · 및 축산물 이력관리 등 수의 전반 업무를 담당할 수의주사보 32명은 인천공항지역본부, 영남지역본부, 중부지역본부, 서울지역본부, 호남지역본부, 제주지역본부, 천안가축질병방역센터 등 검역본부 각 지역에 근무할 예정이다.

수의과학기술 개발연구 및 검정·진단, 가축질병 발생 역학조사, 동물용의약품 검정·검사 등의 업무를 담당할 수의연구사는 2명 채용한다. 동식물위생연구부 바이러스질병과에 1명, 동물질병관리부 동물약품평가과에 1명 배치될 예정이다.

수의주사보의 경우 수의사 면허증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수의연구사의 경우 수의학 등 관련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가 지원 할 수 있다.

서류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예정 인원의 3배수의 합격자를 결정한 뒤 면접시험을 치른다. 수의연구사의 경우 PPT를 통해 연구실적 및 연구(직무)수행계획을 10분간 발표해야 하며, 수의주사보의 경우 영어회화 구술능력 평가가 이뤄진다.

원서접수 기간은 5월 17일(목)부터 21일(월)까지이며, 최종 합격자는 7월 6일(금)에 발표된다.

자세한 채용공고는 본지 리크루트 게시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역본부 공무원 채용 공고,수의주사보 32명·수의연구사 2명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