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노정렬의 행복한 돼지` 버박코리아, 유튜브 개설

돼지써코바이러스 다룬 첫 화 5월 8일 공개..매주 2편씩 업로드 예정

등록 : 2020.05.11 10:50:10   수정 : 2020.05.11 10:50:10 데일리벳 관리자
(왼쪽부터) 노정렬 개그맨, 신창섭 버박코리아 대표

(왼쪽부터) 노정렬 개그맨, 신창섭 버박코리아 대표

㈜버박코리아(대표이사 신창섭)가 개그맨 노정렬과 함께 돼지백신 제품을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눈길을 끌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마케팅이 힘들어진 상황을 디지털 홍보 전략으로 돌파하겠다는 취지다.

버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바로가기)은 8일 ‘노정렬 개그맨의 행복한 돼지’ 1편을 공개했다.

매주 2편씩 총 9편이 공개될 ‘노정렬 개그맨의 행복한 돼지’는 돼지써코바이러스의 특징과 역사, 버박코리아의 써코바이러스백신 ‘포시겐 PCV2’를 소개한다.

1971년 출생으로 돼지띠인 개그맨 노정렬 씨는 행정고시 합격 후 MBC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지난 2월까지 TBS 교통방송 ‘노정렬의 주말이 좋다’를 3년반 동안 진행했고 대전문화방송에서 시사토크쇼 ‘노정렬의 시시각각’을 진행하고 있다.

버박코리아의 홍보대사 및 명예사외이사를 역임하고 있는 노정렬 씨는 한돈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유튜브 촬영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신창섭 버박코리아 대표는 “버박코리아는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를 대비해 디지털 전략과 온라인 소비자 소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버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은 포시겐 PCV2 홍보를 시작으로 반려동물, 축우 등 버박코리아 주력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