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박람회 `2020 케이캣페어` 개막‥19일까지 서울 코엑스

고양이 사료, 용품 등 다양한 제품 전시..습식사료 기획관, 수의사 세미나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0117kcat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의 고양이 전문 행사인 ‘2020 케이캣페어 윈터’가 막을 올렸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2020 케이캣페어 윈터’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143개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에는 고양이용 사료를 비롯해 전용 가구, 이동장, 모래, 스크래쳐 등 각종 용품이 선보인다. 고양이를 소재로 한 핸드메이드 소품이나 일러스트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고양이 습식사료에 대한 정보와 제품을 모은 ‘냠냠찹찹습식연구소’가 눈길을 끈다. 전시회 참여기업 중 습식제품을 취급하는 35개 브랜드가 특별관에 참여했다.

메쎄이상 이진선 매니저는 “고양이 건강관리를 위해 음수량 증진이 강조되는 가운데, 이를 해결하는 방안으로 습식사료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고양이 음수량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다양한 습식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관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주말인 18일, 19일에는 고양이 관절 관리, 노령묘 케어, 응급처치법 등 보호자를 위한 수의사 세미나가 마련된다.

이 밖에도 김대영 작가의 ‘묘생 3컷’ 길고양이 사진전, 고양이를 주제로 한 굿즈·일러스트 기획관인 냥냥이마켓 등이 함께 진행된다.

주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이며, 입장료는 1 만원이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고양이를 비롯한 동물의 전시장 입장은 허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참가기업 정보와 부대행사 내용은 케이캣페어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양이 박람회 `2020 케이캣페어` 개막‥19일까지 서울 코엑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