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H `완전히 새로운 스페시픽 사료,내년 2월 출시합니다`

BL&H, 하반기 대리점 세미나 및 사내 워크숍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1114blnh1

영국 데크라(Dechra) 제품을 한국에 소개하고 있는 (주)비엘엔에이치(BL&H)가 내년 ‘새로운 스페시픽 사료’ 런칭을 앞두고 하반기 대리점 세미나 및 사내 워크숍을 11월 14~15일 하이원 리조트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데크라(Dechra)는 동물병원 전용 사료인 스페시픽(SPECIFIC DIET) 브랜드를 비롯해 베토릴, 펠리마졸, 이사덤 이사탈, 카디슈어, 세다토, 자이코탈 등 동물용의약품, 클리어오틱 이어클렌져, 에피클린 이어 클렌져, 말아세틱 샴푸, 덤알레이 오트밀 샴푸, 트리즈 EDTA, 덴티스 츄, EpiTreats 등의 동물용의약외품을 취급하고 있다.

이번 대리점 세미나 및 사내 워크숍은 데크라의 어원에 맞게 ‘새롭게 시작되는 2020년 신규사업’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데크라는 웨일즈 지방에서 새로운 시작(New Begin)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행사에는 전국 17개 대리점 관계자들과 비엘엔에이치 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우수대리점 2곳에 대한 시상식도 열렸다.

특히, 세미나에서는 2020년 런칭 예정인 새로운 스페시픽 사료(SPECIFIC NEW DIET)와 기능성 케어 제품에 대한 소개가 주를 이뤘다.

20191114blnh2

비엘엔에이치 관계자에 따르면, 내년에 출시되는 스페시픽 사료(일반식/처방식)는 단순한 버전 업이 아니라 처음부터 완전히 새롭게 태어났다고 한다.

예를 들어, 오메가3 성분을 위해 어유뿐만 아니라, 사람 영양제에 사용되는 남극 크릴새우오일을 전체 라인업에 추가했다. 또한,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 성분에 임상자료를 확보한 Petagile 성분을 국내 최초로 관절 사료에 함유시켰다. Petagile은 관절 연골 성장을 촉진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활성 콜라겐 펩타이드다.

올해 업계에서 논란이 됐던 합성 방부제(BHA/BHT, 소르빈산 등)대신 천연항산화제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이처럼 새롭게 태어난 스페시픽 사료(SPECIFIC NEW DIET)는 내년 2월 전국 출시될 예정이다.

BL&H 측은 “지역 수의사에서 제품 세미나를 요청하면, 언제든지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BL&H `완전히 새로운 스페시픽 사료,내년 2월 출시합니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