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4기, 3월 개강

등록 : 2020.01.28 17:39:17   수정 : 2020.01.28 17:39:17 데일리벳 관리자

200128 KONKUK2

제4기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이 오는 3월 개강한다.

국내외 반려동물 관련산업의 동향과 미래 전망, 반려동물 관련 법제 등을 다룰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은 오는 3월 31일부터 7월 14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에 진행된다.

최고위 과정에는 건국대 교수진을 비롯해 김종복 한국펫사료협회장, 최영민 서울시수의사회장, 설채현 수의사, 이형찬 변호사, 박태근 애견신문 대표 등 업계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선다.

사료, 의약품, 유통 등 분야별 동향과 함께 반려동물에 대한 이해까지 폭넓게 조명한다.

동물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경영자 및 임원과 관련 단체 임직원, 사회 각계 전문직 등 반려동물 산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건국대 최고위 과정은 “국내외적으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급격히 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반려동물 산업 또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국내 반려동물 산업을 이끌 새로운 경영자가 갖추어야 하는 트렌드 파악, 경영 전략, 영업 전략 등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라고 강조했다.

과정 수료자에게는 건국대 총장 명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건국대 총동문회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모집요강 등 자세한 정보는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간] 실험동물의학:한국실험동물의학교수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