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 살인진드기로부터 건강 지키기, 동물병원 수의사와 상담하세요

‘반려동물 구충관리에서 수의사 역할 홍보 강화’ 버박코리아 캠페인 펼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331virbac1

버박코리아는 살인진드기 등 기생충성 질환으로부터 반려동물과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수의사와의 상담을 권하는 캠페인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반려견 산책이 늘어나는 봄, 여름철은 구충관리가 특히 중요해지는 시기다.

진드기로 인해 전파되는 아나플라스마, 바베시아증, 에를리히증 등 다양한 질환이 반려견의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이다.

특히 일명 ‘살인진드기’로 알려진 작은소참진드기에 의해 매개되는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은 사람의 생명도 위협하는 질병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책’은 반려견에게 필수적인 활동이자 건강유지의 비결이다. 따라서 외부 산책 중 진드기를 방어할 수 있는 구충관리가 중요하다.

버박코리아 측은 “단순히 아무 구충제나 투약하는 것이 아니라, 동물병원의 검사와 상담이 바탕이 되어야 완벽한 구충관리가 가능하다”며 “이를 위해 제품소개보다는 수의사와의 상담을 강조한 홍보물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일단 보호자가 내원하면 수의사와 상담 후 생활방식에 맞는 세부적인 구충관리 방안을 제안할 수 있다는 것.

버박코리아가 공급하고 있는 반려동물용 구충제인 에피프로와 프리벤티크도 벼룩과 참진드기, 파이로플라즈마 등 다양한 외부기생충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160331virbac2

버박코리아 측은 “이번 주부터 공급하고 있는 배너가 내원객 증가에 도움이 되도록 디자인되어 일선 동물병원의 반응이 좋다”며 배너가 필요한 동물병원은 버박코리아 지역 영업담당자 혹은 본사(1588-9794)로 문의해달라고 당부했다.

봄·여름 살인진드기로부터 건강 지키기, 동물병원 수의사와 상담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