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랑코, 4월 말레이시아 FASAVA서 무료 심장세미나 개최..선착순 모집

대만 수의심장전문가 훙용웨이 초청..현지시각 4월 17일 개최, 2월 19일까지 선착순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218 elanco1
엘랑코 심장세미나에서 연자로 나설 훙용웨이 수의사

엘랑코가 오는 4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릴 아시아소동물수의사대회(FASAVA 2016)을 기념한 수의심장학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될 FASAVA 본 행사에 앞선 Pre-Congress 형식으로 개최지인 쿠알라룸프르에서 현지시각 4월 17일 밤 6시부터 10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강사로는 대만 타이페이에서 심장전문 동물병원을 운영 중인 훙용웨이 대만수의내과학회 명예회장(Dr. Yong-Wei Joey Hung)이 초청된다.

훙용웨이 수의사는 이날 세미나에서 심장사상충과 ACE 억제제 임상활용에 대해 강연할 계획이다.

심장사상충에 대해서는 예방법에 대한 현황부터 이환 시 진단과 수술적 치료법까지 전반을 다루게 된다. 이와 함께 심장 및 신장질환 환자에서의 ACE 억제제 적용과 장기 관리 요령을 전달할 예정이다.

무료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 참가자격은 선착순으로 주어지며, 신청을 원하는 수의사는 2월 19일(금)까지 한국엘랑코동물약품 담당자 이메일(kevin_jeon@elanco.com)로 연락처와 성함을 보내면 된다.

엘랑코 관계자는 “4월 말레이시아에서 열릴 FASAVA에 참가하는 원장님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엘랑코에서 선진화된 심장진료를 위한 학습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엘랑코, 4월 말레이시아 FASAVA서 무료 심장세미나 개최..선착순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