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벳 동물용 심혈관계 검사기기, Suntech 혈압계 & SRM 무선 심전도

정확도 높인 오실로메트릭 혈압계 VET20..SRM 무선 심전도엔 홀터심전도 기능 탑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용의료기기 전문 유통사 프로벳(대표 허병회)이 반려동물병원에서 보다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심혈관계 검사기기 신제품 2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프로벳이 국내에 소개한 제품은 독일 SRM사(Dextronix 총판)의 초소형 동물용 무선 홀터 심전도기와 미국 Suntech Medical사의 동물용 오실로메트릭 혈압계 VET20이다.

150727 provet1
동물용 오실로메트릭 혈압계 VET20

혈압측정 시 검사수치 신뢰도와 편의성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동물용 혈압계 VET20은 올해 4월 출시돼 전세계 수의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동물용 혈압계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

VET20은 도플러 혈압계에 비해 혈압측정이 간편한 오실로메트릭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오실로메트릭 혈압계는 검사대상 동물이 흥분하거나 움직이게 되면 수치가 부정확해지는 경우가 많았지만, VET20은 ‘Motion tolerant technology’ 신기술을 통해 신뢰도 높은 혈압 측정치를 얻을 수 있다.

짧은 시간 내에 수축기 및 이완기, 평균 혈압수치와 심박수를 측정할 수 있으며, 소형견과 고양이부터 대형견까지 다양한 크기의 동물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 기기 조작도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매우 간편해 누구나 쉽게 측정 가능하다.

150727 provet2
동물용 무선 심전도기 VET-ECG

이와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홀터심전도 기능을 탑재한 동물용 무선 심전도기 VET-ECG다.

VET-ECG는 휴대용 배터리를 사용하는 무선 심전도기로 측정 결과를 블루투스 무선통신을 통해 컴퓨터나 아이패드 등 모바일 제품으로 바로 전송할 수 있다. 전송된 심전도 데이터는 저장, 해석, 프린트 등 관리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3.7cm X 6.7cm의 초소형 크기로 홀터심전도 기능을 탑재해 환축의 모니터링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프로벳 허병회 대표는 “동물용 심전도 측정은 이제 아날로그 시대를 마감하고 모바일 시대로 진입했다”며 “최신 심전도기와 혈압계를 통해 일선 동물병원에서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노령동물 심장질환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물용 오실로메트릭 혈압계 VET20과 무선 심전도기 VET-ECG 등 프로벳 동물용의료기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로벳 홈페이지(바로가기)나 고객센터(02-323-4881)로 문의할 수 있다.

 

프로벳 동물용 심혈관계 검사기기, Suntech 혈압계 & SRM 무선 심전도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