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만성신장병 환자에서 SDMA 활용` 1월 27일 바이오노트 웨비나

해마루동물병원 김진경 원장 초청 강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바이오노트가 오는 1월 27일 올해 첫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

‘CKD(만성신장병) 환자의 SDMA 120% 활용하기’를 주제로 열릴 이번 웨비나는 아이해듀 플랫폼에서 27일 오후 9시 방영된다. 실시간 Q&A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해마루동물병원 김진경 원장이 연자로 나서 만성신장병 환자 관리에 필요한 임상적 노하우를 소개한다.

만성신장병 환자에서 조기진단 마커인 SDMA의 활용법 외에도, 단백뇨 및 고혈압을 적절하게 진단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미네랄골질환(mineral and bone disease)에 대해 소개하고, 진단을 위해 특히 관심을 갖고 기울여야 할 혈액검사 항목을 안내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및 시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수강신청 바로가기).

웨비나와 설문에 참여한 시청자 100명에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바이오노트는 지난 2019년부터 자사 동물용 면역진단장비 ‘Vcheck’에 SDMA 검사항목을 공급하고 있다.

제품 구입 관련 사항은 공식 판매 대리점인 ㈜프로챌코리아(TEL: 031-8084-3010) 또는 ㈜바이오라인(TEL: 031-268-7960)에 문의할 수 있다.

`반려동물 만성신장병 환자에서 SDMA 활용` 1월 27일 바이오노트 웨비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