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녹십자수의약품 수의사처방보조제 KLINIX 2종

프로다이제스트, 듀오플렉스 출시..9월 22~23일 관련 웨비나

등록 : 2020.09.17 22:59:41   수정 : 2020.09.17 23:01:53 데일리벳 관리자

녹십자수의약품이 수의사처방보조제 브랜드 KLINIX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22일~23일 이틀에 걸쳐, 췌장염과 관절보조제를 주제로 웨비나도 개최한다.

녹십자수의약품(주)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PRODIGEST(프로다이제스트)와 DUOFLEX(듀오플렉스)로 각각 ‘위, 간, 췌장보호’ 효과와 ‘관절통증 감소 및 관절보호 효과’를 보인다.

특히, PRODIGEST(프로다이제스트)는 최근 반려동물 췌장염 관리로 고심하던 수의사들과 보호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Innovative Herbal Science Technology’를 통해 관리하기 쉽지 않은 췌장염 환자에게 췌장염 수치 개선, 활동성 개선은 물론 위, 간과 같은 관련 장기도 함께 보호해 주기 때문이다.

녹십자수의약품 측은 “단순히 소화를 돕는 소화효소제와 달리 PRODIGEST(프로다이제스트)는 다양한 허브에 있는 파이토케미컬이 췌장에 작용하여 임상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방식으로, 실제 임상 케이스에 적용되어 보호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DUOFLEX(듀오플렉스)는 최근 관절 통증관리에 화제가 되고 있는 세틸미리스톨리에이트(Cetyl Myristoleate)와 관절보호를 위한 Beta-Polymix가 적용된 제품이다.

녹십자수의약품 측은 “동물병원 수의사들이 믿고 차별화하여 사용할 수 있는 수의사처방 관절보조제 제품”이라며 “검증된 실제 효과로 인해 보호자들이 매우 만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9월 22일(화), 23일(수) 이틀간 수의사 대상 무료 웨비나 개최

한편, 녹십자수의약품은 9월 22일(화)과 23일(수)에 수의사 대상 웨비나를 개최한다. 웨비나 주제는 각각 ‘췌장염에 대한 이해(진행 기전 중심)와 수의사처방보조제 PRODIGEST의 적용’과 ‘반려동물 관절보조제 시장에 대한 관찰과 수의사처방보조제 DUOFLEX의 적용’이다.

‘수의사 지식 나눔 플랫폼 뱃채널(https://www.vetchannel.co.kr/)’을 통해 저녁 9시에 방영된다. 뱃채널에 가입한 수의사라면 무료로 웨비나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