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국제캣산업박람회,1월 19∼21일 코엑스 C홀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1cat industry fair

지난해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길렀다’라는 카피 문구를 유행시켰던 국제캣산업박람회가 올해도 개최된다. 제2회 국제캣산업박람회가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것이다.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라는 카피로 열리는 이번 제2회 박람회에는 200여개 업체가 350여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내추럴발란스, 네츄럴코어 등 사료업체부터 ‘가또블랑코’ 등 가구업체, 고양이를 모티브로 하는 디자인 브랜드인 ‘㈜쿤스’, 수의사가 직접 반려동물을 돌보는 펫시팅 업체인 ‘펫트너’ 등 서비스 업체까지 다양한 업체가 참여한다.

물품 박람회뿐만 아니라 고양이를 모티브로한 핸드메이드 제품과 일러스트레이션 작품들을 소개하는 플리마켓도 마련된다. 갤러리 존에서는 고양이를 그린 작품을 감상할 수도 있다.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집사와 고양이의 궁합과 인연을 설명해 줄 고양이 타로 특별존, 고양이 치아 관리, 고양이 암, 고양이 영양학, 고양이 아플 때 고려할 것, 고양이도 외롭다, 고양이 미용 등을 주제로 열리는 세미나도 진행된다. 여기에 전시회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와 4시에 진행되는 ‘고양이 상식 OX 퀴즈’도 참가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매일 전시회장을 일찍 방문하는 관람객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내추럴발란스 울트라프리미엄 닭&연어 1.36kg(금/토/일 선착순 50명), 내추럴코어 간식세트(금요일 선착순 100명), 조앤강 제철탕전 1개씩, 채널펫 건강캡슐 간식 1개, 내추럴발란스 캣 캔 포뮬라, 멍이옹이 탈취제 세트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제2회 국제캣산업박람회 주최 측 관계자는 “코엑스에서 열리는 유일한 고양이 전문 전시회로 쉽게 볼 수 없는 다양한 업체가 대거 참가하는 만큼 집사들이 놓쳐서는 안 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2회 국제캣산업박람회,1월 19∼21일 코엑스 C홀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