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제2회 국제캣산업박람회 사전등록 이벤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119catfair1
지난 4월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길렀다’라는 카피를 내세워 화제가 됐었던 국제캣산업박람회가 두 번째 박람회를 개최한다.

제2회 국제캣산업박람회가 1월 19일(금)~21일(일)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것이다. 제2회 박람회 카피는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길렀다’다.

이번 제2회 국제캣산업박람회에서는 고양이 고민 상담 세미나와 함께 캣궁합 타로, 캣맘 오프라인 서포터즈 활동 등 소비자가 직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캣맘에게 무료로 대용량 사료를 제공하는 이벤트, 멜리언즈와 함께하는 집사능력시험 OX퀴즈 등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캣산업박람회 측은 2회 박람회를 앞두고 대대적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2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만날 수 있는 얼리버드를 시행 중인데, 국제캣산업박람회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atmomlove)에 사전등록 인증샷을 댓글로 달면 100명을 추첨하여 박람회 현장에서 상품을 제공된다.

함께 진행되는 ‘피리부는 캣러버 이벤트’ 같은 경우엔 여러 명이 사전등록을 했을 때 참여할 수 있는 인증 이벤트로 총 1,000만원 상당의 이벤트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번 제2회 국제캣산업박람회는 반려묘의 출입이 제한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제2회 국제캣산업박람회 사전등록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