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물약품기술연구원,주식회사 노터스와 MOU 체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428kahpa mou

한국동물약품협회 부설 한국동물약품기술연구원(원장 박종명)이 28일(금) 수의과학회관 회의실에서 비임상 CRO기관인 주식회사 노터스(대표이사 정인성)와 국내 동물약품산업의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의 상호협력 증진을 위한 연구교류 협력 체제를 구축해 연구역량을 보다 강화함으로써 지식의 시너지 효과 창출과 동시에 국내 동물용의약품 산업의 발전에 기여 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협약 내용에는 ▲ 학술·기술 정보의 상호이용 및 교환, ▲ 인적자원의 교류 및 교육관련 업무 상호협조, ▲ 공동연구 추진, ▲ 기타 동물용의약품 등의 산업발전을 위한 협력 사업 등이 포함되어 있다.

2008년도에 설립된 한국동물약품기술연구원은 국내 최초의 동물용의약품 등의 전문검사기관으로 최첨단 시험 시설과 전문가들로 구성된 주식회사 노터스와 업무협약을 통해 유효성 및 약동력 시험분야, 비임상시험에 대한 최신 기술정보 습득으로 동물용의약품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식회사 노터스는 ▲유효성 및 약동력 시험 ▲임상시험을 위한 맞춤형 모델 제작 ▲동물실험시설 관리 및 컨설팅 ▲CRO 업무 등을 담당하는 회사로 수의사 6명 등 총 6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한국동물약품기술연구원,주식회사 노터스와 MOU 체결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