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코리아펫쇼`,3월 24∼26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1st_kopet logo

국내 반려동물산업박람회 중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코펫이 개최된다. 제21회 코리아펫쇼(KOPET)이 3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 1,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일요일은 오후 5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더페어스(THE FAIRS)가 주관하며, 한국동물병원협회, 한국애견협회, 한국펫소매협회, 몰리스펫샵, 펫가든이 후원한다.

카디날코리아, ㈜대휴, 은하수펫푸드, ㈜뉴알엑스, 애견타임즈를 비롯하여 사료, 간식, 의류/액세서리, 애견용품, 의약품/의약외품 등 관련 업체 130여 개가 참가를 확정지었다.

박람회 이외에도 미래로룸과 세계로룸에서는 반려동물 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교육 세미나가 진행된다. 반려견을 행복하게 키우기 위한 소통방법, 반려견 긍정교육, 반려동물을 위한 자연주의 육아 등의 강의가 마련됐다.

3월 23일 목요일 오후 6시까지 입장료 50%할인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수제간식, 사료, 이름표, 이동장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코리안펫쇼 측은 “우수한 제품과 새로운 서비스를 발굴하고, 참가기업 간의 선의의 경쟁을 이끌어 내며, 국내뿐만 아닌 해외에서도 주목하는 대한민국 대표 반려동물산업 전시회를 만들겠다”며 “더불어 우리 사회에 생명 존중과 동물 보호 의식이 뿌리 깊이 자리할 수 있도록, 올바른 지식 전달과 문화 체험의 기회의 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온라인 등록 방법은 공식 공식 홈페이지(클릭)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21회 `코리아펫쇼`,3월 24∼26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