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동물약품·메리알,합병기념 Celebration Day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boehringer_merial kr201702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이 메리알코리아와의 합병을 기념하는 Celebration Day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ONE WITH THE POWER OF TWO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됐으며, 약 90명의 전체 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Getting to Know 세션을 통해 자기소개를 하며 서로에 대한 정보를 얻었으며, 팀 과제 수행, 체육대회를 통해 팀워크를 다졌다.

지난해 6월 글로벌 제약사 사노피와 베링거인겔하임은 베링거인겔하임의 일반의약품 사업부와 사노피의 동물용의약품 부분인 메리알(Merial)을 상호 교환하는 내용의 사업교환을 공식 합의했다. 이후 올해 1월 메리알과 베링거인겔하임 동물약품의 한국지사간 합병이 진행됐다. 메리알코리아(대표이사 김종영)와 한국 베링거인겔하임 동물약품(사장 서승원)이 통합되어 ‘베링거인겔하임 동물약품’으로 하나가 된 것이다.

이후 통합 첫 사장에 서승원 베링거인겔하임 동물용의약품 사업부 사장이 선임됐다. 전 메리알코리아 사장이었던 김종영 사장은 베링거인겔하임 동물용의약품 사업부 수석부사장으로 선임됐다.

한편, 한국 베링거인겔하임 동물약품과 메리알코리아의 담당자는 기존과 동일하기 때문에 일선 동물병원에서는 문의 사항이 있을 시 기존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베링거동물약품·메리알,합병기념 Celebration Day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