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 동물병원 전용 노령견 간식 `올치올치 실버` 시리즈 출시

노령견에 초점 맞춘 영양·기호성..3월 공식 런칭

등록 : 2017.02.27 15:04:17   수정 : 2017.03.02 17:41:26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170302unico1

동물병원 전문 유통기업 ㈜유니코애니멀헬스가 3월 기능성 간식 브랜드 ‘올치올치’를 런칭한다고 2일 밝혔다.

정식 출시에 앞서 프리런칭된 ‘올치올치 실버’ 쿠키 시리즈는 노령견에 초점을 맞췄다.

노령견 중에서도 눈 건강에 좋은 당근, 비만견을 위한 단호박, 피부·관절에 도움을 주는 연어, 수술 후 기력회복에 쓰이는 북어 등 4가지 주성분을 선정했다.

노령견들도 즐겨 먹을 수 있도록 촉촉한 식감을 구성한 점도 특징이다.

유니코 측은 “중국산 저가 간식 등 무분별하게 판매되는 일부 제품들로 인해 ‘간식은 건강에 좋지 않다’는 보호자들의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고품질 원료와 기능성 구성으로 ‘간식으로 건강을 보조한다’는 인식 전환을 시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휴먼 그레이드의 제품을 동물병원만으로 유통함으로써 보호자 신뢰를 쌓겠다”며 “진료와 연계한 간식 처방 등 동물병원의 차별화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올치올치 실버’ 시리즈는 하림그룹계열사인 ㈜그린바이텍에서 제품공급과 품질보증을 담당하고 있다.

유니코 측은 “향후에도 수의사 분들이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제품들을 그린바이텍과 함께 출시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동물병원 전용 간식 ‘올치올치 실버’ 제품 유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코애니멀헬스로 문의할 수 있다. (02-6013-2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