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수의 취업박람회 일주일 앞으로 `수의사 구인 14개 기관 참여`

공직, 사료, 유가공, 동물약품, 양돈 분야서 수의사 구인 위해 참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축산, 수의분야의 취업·창업 박람회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총 77개 참가업체 중 수의사를 구인하는 기관이 14개에 달해 관심을 모은다.

제1회 축산수의분야 취업창업가람회는 10월 11일(화)과 12일(수) 양일간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대회의실 및 광장에서 개최된다.

축산 및 수의분야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창업희망자에게 컨설팅 등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박람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대한수의사회를 비롯한 관련 생산자 및 사업단체 40여개소가 참가한다.

특히 사료, 유가공, 동물약품, 양돈, 공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의사를 구하는 기관 14개소가 참여했다.

▲사료첨가제 제조업체인 코파벧스페셜과 엠케이생명과학 ▲유가공 업체인 매일유업 ▲동물약품 업체인 우진비앤지와 버박코리아 ▲양돈분야의 도드람양돈농협과 부경양돈농협 등이 박람회 기간동안 수의사를 구인한다.

이와 함께 강원, 충북, 충남, 전남, 경북, 경남도청이 16년 하반기와 17년 상반기 수의 7급 공무원 채용을 안내한다.

이 밖에도 구직자 대상 이력서 및 면접 컨설팅이 진행된다.

말산업, 축산분야 ICT 기술도입, 동물 이종장기 연구 등 정부가 추진하는 축산분야 미래산업을 확인할 수 있는 홍보관도 함께 운영된다.

박람회는 별도의 사전신청 절차없이 현장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고하거나 사무국(02-771-8871)으로 문의할 수 있다. 

축산·수의 취업박람회 일주일 앞으로 `수의사 구인 14개 기관 참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