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유기견에게 치아건강을` 캠페인 펼쳐..치석제거 제품 지원

유기동물보호소 봉사활동에 먹이는 반려견 스케일러 `메디웍스 아나브러쉬` 후원..10/30까지 신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829 cargill1
카길은 이번 캠페인 외에도 사랑의 집짓기 헤비타트, 장애아동 재활승마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카길 뉴트리나가 유기견의 치아건강을 돌보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카길 뉴트리나 반려견용 치석제거 제품인 ‘메디웍스 아나브러쉬’를 유기동물보호소 봉사활동에 지원한다.

글로벌 식품기업 카길(Cargill)과 서울대 수의대 서강문 교수팀의 공동연구로 개발된 메디웍스 아나브러쉬는 반려견에서 치석을 제거하는 구강관리용 처방간식이다. 반려견이 씹는 동안 별 모양 돌출부가 치석을 긁어내는 방식이다.

카길 관계자는 “지난 10월에 출시한 메디웍스 아나브러쉬는 ‘개껌은 치석제거에 효과가 없다’는 통념을 깨고 출시 3개월 만에 1천개가 넘는 동물병원에 진입했다”며 “보호자들 사이에서도 이미 유명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기존 유기동물 봉사가 일반 사료만 지원했다면, 메디웍스 아나브러쉬가 유기견들의 치아건강관리를 통한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정확한 치아관리를 위해 수의사가 동반한 유기동물 봉사활동에만 한정적으로 공급할 방침이다.

일정과 장소가 구체적으로 정해진 수의사 동반 유기동물보호소 봉사단은 뉴트리나 고객센터(080-688-7362, 평일 09:30~17:30)로 후원을 신청할 수 있다. 고객센터에 연락처와 행사개요를 알리면, 카길 측 캠페인 담당자와 구체적인 협의를 진행하게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10월 30일까지다. 

카길 `유기견에게 치아건강을` 캠페인 펼쳐..치석제거 제품 지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