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유일 반려동물산업전시회 `2016 광주펫쇼` 성황리 마무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gwangjupetshow
호만지역 최대규모이지 호남 유일의 반려동물산업전시회인 2016 광주펫쇼(G-PET 2016)가 7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는 사료, 간식, 영양제, 의류, 액세서리, 미용/목욕용품, 외출/놀이용품, 훈련용품, 가구, 미용대, 드라이기, 보험, 어플리케이션 등 70개업체가 15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또한, 한국펫소매협회와 한국동물병원협회 광주광역시지부가 주최했으며, 펫저널, Y2이엔티, 페어스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했다.

처음으로 개최된 대회였지만, 주말 동안 많은 관람객이 다녀갔다. 이 때문에 참가 업체들 사이에서는 ‘광주지역에서도 펫박람회가 가능하다. 반려동물 산업이 지역을 불문하고 높은 관심을 받는 것 같다’는 평이 대부분이었다.

4th_anffis_sim
특히,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측은 별도 홍보부스를 꾸려 영화제를 홍보했으며, 배우 심형탁 씨가 영화제 홍보차 방문해 사인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9월 3일(토)부터 9월 7일(수)까지 순천만정원과 순천시 일대에서 개최된다.

한국펫소매협회는 호남지역에서 제1회 광주펫쇼가 열리는 것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전주에 위치한 기전대학 반려동물관리학과에 200만원의 장학금을 4명의 대학생에게 수여하기도 했다. 한국펫소매협회 관계자는 “우리업계의 펫쇼는 우리업계에서 진행해야하고, 그 이익금 일부 역시 업계에 환원해야한다는 취지에서 시행한 일”이라고 전했다.

광주펫쇼 사무국은 “2016 광주펫쇼가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제2회 광주펫쇼에서 더욱 더 알찬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호남유일 반려동물산업전시회 `2016 광주펫쇼` 성황리 마무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