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제약 ˝2016년 국내 최초 강아지 영양제 특허 획득했어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wooriga_logo

주식회사 우리가제약(대표 장순혁)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2016년 국내 최초 반려견 영양제 특허(제조공법 및 조성물 특허, 제 10-1583874)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어 “2012년 천연한방 영양제를 출시하여 그 효능을 2013년 전임상시험을 통해 검증받은데 이어 반려견 홍삼 영양제 특허를 획득함으로 좀 더 다양하고 우수한 영양제를 출시할 수 있게 됐다”며 “이에 맞추어 우리가제약에서는 2016년부터 연구개발비를 전년대비 10∼30% 이상 늘려 연구개발(R&D) 역량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우리가제약 측은 마지막으로 “효능이 좋아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좋은 홍삼을 가족과 같은 반려견에게 쉽게 먹일 수 있다면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외국에 수출하는데 기여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제약은 종합비타민, 면역, 관절, 장(腸), 피부 및 모질, 다이어트, 정신건강 등 총 7가지의 반려견 전용 영양제 ‘펫튼’을 출시해 화제를 모은 기업이다. 또한 지난해 7월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중국수출위탁 대행업체인 이지웹피아㈜와 MOU를 체결 중국시장을 겨냥하고 있으며, 매달 동물자유연대와 케어, 경기도 도우미견나눔센터의 유기견들을 돕고 있다.

우리가제약 ˝2016년 국내 최초 강아지 영양제 특허 획득했어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