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펫사료협회 2015송년의 밤,펫복면가왕 코너 화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51217kpfa

한국펫사료협회(KPFA, 회장 김상수)가 17일 저녁 6시 헤리츠컨벤션에서 2015년도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 날 송년의 밤에는 회원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큰 성황을 이뤘으며, 개그맨 심재욱씨가 사회를 맡았다. 

행사에서는 올해 3월 구성되어 사료관리법 개정 협의에서 큰 역할을 담당한 ‘법령·기술분과위원회’ 소속 위원들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김종복 상무(한국마즈)를 위원장으로 하여 박창우 차장(대한사료), 최보연 차장(카길애그리퓨리나), 왕대호 부장(제일사료), 최재용 팀장(대산물산), 김종민 팀장(로얄캐닌), 조은아 대리(롯데네슬레), 윤성창 부사장(내추럴발란스) 등 8명이 법령·기술분과위원으로 활약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펫복면가왕’ 코너였다.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을 패러디 한 이 프로그램에는 7명의 회원이 참가해 큰 화제를 낳았으며, 그 중 여장을 하고 김수희의 애모를 부른 박순호 부장(리케이)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김상수 회장은 “우리 협회는 회원사의 발전과 한국펫산업의 진흥을 위해서 존재하는 대표 단체”라며 “함께 힘을 모아 더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한국펫사료협회는 지난 2003년 2월 창립됐으며, 지금까지 KOPET 개최, 대구애완동물용품전 개최, K-Pet Fair(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 개최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국펫사료협회 2015송년의 밤,펫복면가왕 코너 화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