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XX 고객지원센터 1월 4일 오픈‥더 빨라진 제품·학술 상담

임상병리사 출신 상담원으로 월-토 10~19시 운영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1222 idexx1

아이덱스 래버러토리스(IDEXX)가 2016년 1월 4일 콜센터 형식의 고객지원센터를 런칭한다.

그 동안 IDEXX는 학술부를 통해 제품관련 학술문의나 의뢰검사 및 결과에 대한 추가질문에 대응해왔다. 이와 같은 동물병원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IDEXX 고객지원센터로 대응창구를 일원화함으로써 효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IDEXX 고객지원센터가 오픈함에 따라 일선 동물병원에서는 검사항목이나 의뢰방법, 결과 관련 문의, 수의사 학술상담 등 IDEXX 랩서비스에 대한 상담이 필요할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또한 IDEXX 진단장비나 관련 소모품(SNAP)에 대한 문제해결이나 학술지원이 필요한 경우에도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할 수 있다.

IDEXX 관계자는 “IDEXX는 최근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정책적으로 고객지원센터를 설치해 동물병원과 IDEXX 간의 협력 효율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한국 동물용의료기기 시장에서 별도의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는 것은 처음일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임상병리사 출신을 상담원으로 구성하고 지난 9월부터 제품 및 학술지원 업무를 교육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덧붙였다.

오는 1월 4일 문을 열 IDEXX 고객지원센터는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전국 공통으로 080-7979-133으로 연락하면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IDEXX 관계자는 “내년 초 광주와 수원 등을 찾아 혈액검사기기 활용과 관련된 학술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동물병원의 진단역량 강화와 경영 활성화를 위해 IDEXX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IDEXX 고객지원센터 1월 4일 오픈‥더 빨라진 제품·학술 상담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