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샘,반려동물 맞춤형 자연식 브랜드 `베소(BESO)` 론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nasem_beso
반려동물 가공식품 업체 나샘(대표 최진영)이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베소'(BESO)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나샘 측은 “베소는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자란 신선한 원재료만을 엄선하여 알차게 담은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식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명확한 원재료 구입처를 명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특히 베소의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자연식 소시지는 고품질의 단백질과 콜라겐 함유량이 높은 친환경 닭, 올레인산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최고급 한우, 필수 지방산과 불포화지방산, 다양한 비타민과 광물질이 풍부한 유황오리 등을 주재료로 유기농 채소와 과일을 더한 제품이다. 소시지가 간편하게 나뉘어 포장돼 매 끼 정확한 양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덧붙였다.

베소의 모든 제품에 합성조미료나 착색제, 부산물, 화학 보존제, GMO원료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것은 기본.

나샘 관계자는 “베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사람이 먹는 품질의 원재료 중에서도 가장 좋은 신선한 고기와 제철 채소 및 과일만을 엄선해 만들어진다”며 “맛과 식감이 훌륭해 식욕이 없는 반려동물도 규칙적으로 식사할 수 있으며, 비엔나 소시지 타입으로 보관 및 소분이 간편하여 기존의 불편했던 자연식 급여를 더 편리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nas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샘,반려동물 맞춤형 자연식 브랜드 `베소(BESO)` 론칭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