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하 엑스포서 `동물병원 의료기기 최적 구매 상담회` 열린다

8월 22~23일 카하엑스포 개최..의료기기 조달 상담회 Buy medical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op_0723
동물병원에서 의료기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는 8월 22~23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카하엑스포(KAHA EXPO, 수의사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동물건강의료박람회)의 ‘동물병원 설비 및 의료기기 조달 상담회(Buy Medical 지원 프로그램)’를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허주형, 이하 KAHA)가 “카하엑스포 기간 동안 병원 구매경쟁력 강화 프로그램인 ‘Buy Medical(바이메디컬)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바이메디컬 프로그램이란 2015년 하반기와 2016년 상반기 동안 병원 신·증축 및 의료기기 구매계획이 있는 개원의, 병원장, 병원구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카하엑스포에 참가하는 업체와의 1:1 구매상담 및 비교견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KAHA 측에 따르면 “바이메디컬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수의사 또는 병원 관계자는 업체와의 상담을 통해 병원 규모와 컨셉에 맞는 의료기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비교 견적을 받아 최적의 조건으로 의료기를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전시회 무료 입장, VIP상담존 이용, 식사와 커피 등이 무료 제공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상담회에 참가하는 의료기 업체는 내시경, 초음파, 혈구 검사기, X-Ray, 멸균기 등 80여개 업체.

업체들 역시 이번 상담회를 통해 제품 전시뿐만 아니라 구매 계약까지 이뤄질 수 있도록 별도의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카하엑스포 사무국은 “병원 신∙증축 및 리모델링과 의료기기 구매를 기획하고 있는 병원들에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의료기기를 비교∙분석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바이어에게는 정확한 제품 정보를 주고 참가 기업은 실질적인 판매 성과를 달성하도록 하여, 박람회의 선순환 구조를 만든다는 취지가 있다. 수의 산업의 바이어가 주도하는 박람회답게 병원의 경영 환경 개선, 관련 기업과의 상생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카하엑스포 바이메디컬 프로그램 참가를 원하는 수의사 및 병원은 카하엑스포 홈페이지(클릭)를 통하여 온라인 접수하거나, 신청서를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문의: 카하엑스포 사무국, 02-3397-0078).

카하 엑스포서 `동물병원 의료기기 최적 구매 상담회` 열린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