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사이드 오메가덤으로 반려동물 피부 보호하고 경품받으세요

케어사이드, 오메가-덤 급여후기,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기 이벤트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omega derm
강이지 고양이 프리미엄 영양제인 ‘오메가덤(Omega Derm)’을 제조·판매하는 (주)케어사이드가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메가덤으로 내 소중한 반려동물의 여름피부를 보호하고 경품도 받자’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물병원에서 스티커가 부착된 오메가덤을 구매·급여한 뒤 급여후기를 작성하는 이벤트와 ▲케어사이드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후 이벤트 글을 공유하는 이벤트 등 2가지가 진행 중이다.

동물병원 이벤트는 7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동물병원에서 구매한 오메가덤을 자신의 반려동물에게 급여한 뒤 동영상, 이미지, 텍스트 등의 급여후기를 작성해 이메일(customer@careside.co.kr)로 보내면 된다. 급여후기에는 이벤트 제품 시리얼 넘버, 보호자 성명·휴대폰 번호·주소(경품 발송용), 급여 후 반려동물의 변화, 구입한 동물병원 이름, 반려동물 및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 및 동영상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벤트 적용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 한하여 적용되며, 총 161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50만원), 문화상품권(10만원), 오메가덤 1pack,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동물병원을 꼭 방문하여야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반려동물 보호자와 동물병원 수의사 모두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careside_2015event_11
케어사이드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글을 공유하는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7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에게 오메가덤 스틱 15개가 전달된다.

자세한 내용은 케어사이드 페이스북(클릭)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케어사이드의 오메가덤은 전국 2600개 동물병원에서 처방되는 강이지 고양이 프리미엄 건강식품이며, 피부 소양증, 피부 방어능력, 아토피성 피부질환, 면역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케어사이드 오메가덤으로 반려동물 피부 보호하고 경품받으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