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사료,신제품 `순살가득 건강밥상`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harim_soonsal_new제일사료가 최근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난달 출시된 ‘순살가득 건강밥상’은 이름 그대로 순살을 이용한 반려견용 습식 식품이다.

제일사료 측은 “원육을 통째로 갈아 만든 ‘순살가득’은 고품질 단백질 사용, 강력한 기호성, 무 방부제, 무 색소, 무 향의 네츄럴 반려동물 식품”이라고밝혔다.

또한 “모회사인 하림의 닭고기를 기본원료로 사용한 ‘순살가득 건강밥상’은 순살과 허브가 조화를 이루는 4종과 순살과 건강의 조합 4종으로 총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순살과 허브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4종은 천연 허브 추출물이 첨가되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하며, 허브추출물이 체내 세균 증식을 억제 시키고 효소 분비를 증진시켜 소화력을 증대하는 효과가 있다. 순살과 건강이 조화를 이룬 4종은 허브와 각종 기능성 원료가 첨가 되어 반려견의 건강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여름철 식욕이 떨어지고 수분섭취 및 피모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에게 추천하는 식품으로 꿀피부 연어순살과 양고기순살을 손꼽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일사료 측은 제품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순살가득 건강밥상 레시피 개발 대회’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하다.

이벤트 확인하기(클릭)

제일사료,신제품 `순살가득 건강밥상`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