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애견시장의 뜨는 직업들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아침마당_애견시장뜨는직업들강아지요가

아침마당 월요일 코너 '명물열전, 당신이 최고야' 코너에 프로핸들러, 행동훈련사, 수의사 1명씩 출연

2일(월) 오전 8시25분에 방영된 KBS 1TV 아침마당 '명물열전! 당신이 최고야' 코너에 프로핸들러, 행동훈련사, 수의사(강아지요가)가 출연해 자신의 직업을 알렸다.

'애견시장의 뜨는 직업들'이란 제목으로 진행된 이 날 방송에는 프로핸들러 정재명씨, 행동훈련사 김성오씨, 수의사면서 한국강아지요가협회 회장인 노나미씨가 출연했다.

이들은 각각 민트(시베리안허스키), 미드나잇(블랙 래보라도리트리버), 초들이(푸들) 라는 이름의 반려견을 동행했으며, 방청객들과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직업을 소개하고, 간단한 시범을 보였다.

특히, 강아지 요가 시범을 보이고, 관련 지식들에 대해 소개한 수의사 노나미씨는 방송 말미에 "반려동물에게 정말 중요한 것은 물질적인 사랑이 아니라 함께 나눌 수 있는 마음과 교감"이라며 "반려동물이 아프다거나 몸에 문제가 있을 때 버리지 말고, 함께 하기로 한 선택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지는 반려가족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침마당은 매주 월~토요일 아침 8시 25분에 방송되며, '명물열전 당신이 최고야' '화요초대석' '나의 두 번째 짝을 찾습니다' '목요특강' '생생토크' '토요일 가족이 부른다' 등 요일별 코너를 진행하고 있다. 

 

아침마당 `애견시장의 뜨는 직업들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