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용체외충격파 치료기 ‘CoCowave’ 에이치엔티메디칼, 청담우리와 MOU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전용 체외충격파 치료기 CoCowave 제조사인 에이치엔티메디칼(HNT MEDICAL, 대표 정재학, http://www.hntmedical.kr)이 청담우리동물병원(윤병국 대표원장)과 동물용체외충격파 치료기 연구개발을 위한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근골격계의 질환 개선에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체외충격파치료’는 오랫동안 입증된 안전성과 유효성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사람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재활치료까지 확대·적용되고 있다. 이미 해외에서는 수많은 임상 결과를 통해 기본적인 치료로 자리잡아 가는 추세다.

우리나라도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반려동물의 수명이 늘어나고 노령견이 증가하면서, 동물병원이 전문 재활센터를 갖추는 등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청담우리동물병원은 그간 축적된 치료 케이스와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치료 효과가 뛰어난 체외충격파치료를 국내에 보편화하기 위해 에이치엔티메디칼과 협력한다고 밝혔다.

에이치엔티메디칼은 “동물전용 체외충격파 치료기 CoCowave를 통해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행복을 추구하고, 대한민국 반려동물 의료문화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동물용체외충격파 치료기 ‘CoCowave’ 에이치엔티메디칼, 청담우리와 MOU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