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결석 보조제 레날오프 등 삼양애니팜 쿠펫 브랜드,마켓V 입점

삼양애니팜 쿠펫, 스페인 카탈리시스 기능성 제품으로 화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스페인 카탈리시스社의 반려동물용 기능성 제품을 출시해 큰 관심을 받고있는 ㈜삼양애니팜이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 COOPET(쿠펫)을 론칭하고 동물병원 스마트 커머스 솔루션인 마켓브이(MarketV)에 정식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헬스앤메디슨의 마켓브이(MarketV)는 4개월 만에 11개 메디컬센터급 동물병원을 포함한 전국 13개 시도 56개 동물병원으로 서비스가 확대되었으며, 9개월이 지난 현재 전국 90개 동물병원에서 사용 중이다.

특히, 처방사료나 특수보조제의 경우 특정 성분이 강화된 경우가 많아 수의사의 처방과 확인이 필요한데, 마켓브이에서는 수의사가 사전에 파악한 반려동물 개체별 건강 정보를 바탕으로 안전성이 보장된 큐레이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삼양애니팜의 카탈리시스 제품들은 전문가들의 철저한 검증과정을 거쳐 지난달 정식으로 마켓브이에 입점했다.

한편, 스페인 카탈리시스사는 원료의 효능을 극대화하는 분자활성화(Molecular Activation Technology, MAT)에 대한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인체용 건강식품과 함께 동물용 기능성 제품을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삼양애니팜이 출시한 11종 제품은 모두 MAT기술을 기반으로 한 항산화 능력을 지닌 제품이다. 이 가운데 비우시드 펫(VIUSID pets)은 항바이러스 및 면역증강 효과를 나타내며, 개 디스템퍼 치료의 보조제로서 신경 증상 발현 감소를 돕는다.

신장결석치료 보조제인 레날오프(RENALOF pets)는 활성화된 개밀(Activated Agropyron repens)을 원료로 한 제품으로 신장과 요로결석의 배출을 돕고 배뇨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활성화된 녹차 추출물을 원료로 한 오콕신(OCOXIN pets)은 암치료 보조제로써 종양치료 후 재발률을 낮춤은 물론 암환자의 통증을 완화하고 삶의 질 개선을 돕는다.

아울러 오콕신과 비우시드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가 나타난다.

삼양애니팜 관계자는 “코로나 시기에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마켓브이와의 협업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우수한 제품들을 공급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삼양애니팜 쿠펫의 다양한 제품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장결석 보조제 레날오프 등 삼양애니팜 쿠펫 브랜드,마켓V 입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