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원데이케어,반려동물 맞춤 영양제 `임팩트릿` 4종 출시

반려견용 2종, 반려묘용 2종으로 구성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 전용 식품 브랜드 ‘원데이케어’가 반려견·반려묘를 위한 기능별 맞춤 영양제 간식 ‘임팩트릿’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원데이케어는 카길의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로 한국 펫케어 시장에 맞게 전문화된 브랜드다.

카길에 따르면, ‘임팩트릿’은 관절·눈·피부·면역·구강 등 특정 신체 부위에 영양을 제공하는 기능성 영양제 간식으로, 1일 1회 급여를 통해 반려동물의 하루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한다. 먹기 편한 사이즈와 모양, 부담 없는 경도의 부드러운 질감으로 준비돼 작은 반려견, 반려묘에게도 적합하다.

반려견용 신제품은 ‘임팩트릿 면역 솔루션’, ‘임팩트릿 피부 솔루션’ 2종이며, 반려묘용 신제품은 ‘임팩트릿 구강 솔루션’ 2종이다(연어와 스피루리나, 크릴과 스피루리나).

신상곤 펫케어 사업부 본부장은 “펫케어 시장이 성숙해지면서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맛을 강조한 일반 간식에서 벗어나 부위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성 영양제 간식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길 원데이케어는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케이펫페어 서울’에 참가한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온라인 체험단을 통한 샘플링이 진행될 예정이다.

카길 원데이케어,반려동물 맞춤 영양제 `임팩트릿` 4종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