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전용 가상스토어 `Market V` 9일 웨비나로 만나요

헬스앤메디슨, 동물병원 스마트 커머스 ‘Market V’ 소개

등록 : 2020.04.06 19:55:53   수정 : 2020.04.07 19:37:42 데일리벳 관리자

200406 marketv

헬스앤메디슨(대표 김현욱)이 동물병원 전용 스마트 커머스 솔루션 ‘Market V’를 소개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

오는 9일(목) 저녁 9시 아이해듀를 통해 방영될 이번 웨비나에서는 가상스토어인 ‘Market V’의 장점과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Market V’는 동물병원에 방문하거나 원격으로 상담하는 보호자들에게 다양한 처방식과 보조제, 사료 등 동물병원 용품의 간편한 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헬스앤메디슨 측은 “보호자가 병원이 아닌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은 수의사 등 전문가 검증을 거치지 않았을 확률이 높고, 전문가 검증을 거쳤다고 하더라도 수의학적으로 내 아이에게 적합한 지 알 수 없다”면서 “동물병원에서 제품을 구매하려고 해도 종류나 규모가 한정적일 수밖에 없는 것도 사실”이라고 지목했다.

‘Market V’를 활용하면 병원의 강점인 의료 전문성으로 보호자의 신뢰는 높이면서, 동물병원 진열대라는 물리적 한계를 초월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웨비나에서 헬스앤메디슨은 성남 지역에서 진행된 ‘Market V’ 시범사업의 성공 사례를 소개하면서 동물병원에 새로운 수익 모델을 제안할 계획이다.

헬스앤메디슨 측은 “Market V는 동물병원 유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향후 헬스케어, 미용, 돌봄 등 다양한 서비스에 엑세스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웨비나는 동물병원 수의사는 물론 수의대생, 수의테크니션 회원도 함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Market V 서비스 신청 병원에게 선착순 백화점 상품권 증정, 웨비나 설문 참여자 대상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헬스앤메디슨] 동물병원 스마트 커머스 사업 – Market V 소개와 성공 사례 (수강신청-클릭)

20200406hnm_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