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관절영양제 카노산, 동물병원 이벤트 성료

이벤트 상위기록 동물병원 10개소에 경품 추가 증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1002 canosan2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이 마련한 반려견 관절영양제 ‘카노산’ 홍보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이벤트는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 추출물이 들어간 맛있는 관절영양제’라는 키워드를 빠르게 완성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진행됐다.

8월 27일부터 한 달 간 이어진 이벤트에는 전국 동물병원에서 675회에 걸쳐 참여했다.

베링거인겔하임은 참여 동물병원 모두에 여행용 키트와 카노산 샘플을 증정하는 한편, 이벤트 게임에서 최고 성적을 기록한 병원을 일부 선발해 원터치텐트 상품을 제공한다.

1위를 차지한 이OO동물병원(대구)을 필두로 10개 동물병원이 대상으로, 2주일 안에 상품이 배송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카노산을 주문한 동물병원에 2+1 혜택을 제공한 프로모션도 마무리됐다.

베링거인겔하임이 올해 새롭게 출시한 ‘카노산’은 노령견의 퇴행성 관절질환(DJD)에 도움을 주는 동물병원용 관절영양제다.

뉴질랜드 연근해에만 자생하는 초록입홍합에서 추출한 ‘GLME’ 성분은 연골을 구성하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GAG)과 뼈 형성을 촉진하는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 C·E 등 항산화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다.

퇴행성 관절질환을 앓는 반려견 295마리에게 52일간 GLME를 투여한 결과 80~90%의 개가 파행 증상이 개선됐다. 관절염뿐만 아니라 치주염, 중이염 등 만성 염증성 질환을 앓는 반려견에도 추천할 수 있다.

반려견 관절영양제 카노산, 동물병원 이벤트 성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