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소동물 응급처치 프로토콜 등 3종 출간―백마출판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handbook_vet_emergency1
수의학전문 출판사인 백마출판사(대표 이도규 수의사)가 최근 ‘소동물 응급처치 프로토콜’, ‘특수동물 진료 이야기’, ‘반려동물 Q&A’ 등 3종의 신간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3권 모두 이도규 수의사가 직접 계약하여 번역하고 편집한 책들이다.

‘소동물 응급처치 프로토콜’은 소동물 임상에서 응급환자가 예기치 않게 내원하면 수의사가 당황하지 않고 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 프로토콜을 제시하는 책이다. 응급처치에 필요한 내용만 간략하고 명확하게 잘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특수동물 진료 이야기’는 특수동물을 주로 진료하는 수의사가 임상을 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엮은 책이다. 사람과 함께 생활하는 동물에는 토끼, 고슴도치, 미어캣, 하늘다람쥐, 금붕어, 이구아나, 서벌캣, 비단마모셋, 악어, 도마뱀, 뱀, 프레리독, 페럿, 기니피그, 거미, 원숭이, 개구리, 금붕어, 염소, 미니돼지 등 아주 다양하다. 이 책은 이러한 특수동물 진료에 대한 저자의 열정을 느낄 수 있으며, 일선에서 진료하는 수의사의 고뇌도 엿볼 수 있다. 

‘반려동물 Q&A’는 가장 많이 기르는 개와 고양이를 비롯하여 토끼, 햄스터, 잉꼬, 거북이 및 페럿까지 다양한 반려동물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집대성한 책이다. 특히 반려동물을 기르는 보호자가 동물병원의 수의사 선생님에게 궁금해 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 유익하다.

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구입은 백마출판사 홈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

[신간] 소동물 응급처치 프로토콜 등 3종 출간―백마출판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