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산책 서비스 `페밀리`,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 브랜드 선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견 산책 서비스 기업 페밀리(대표 김선준)는 지난 3월 30일 국회도서관에서 개최된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히트예감 브랜드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페밀리(pamily)는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도그워킹(Dogwalking) 서비스의 대중화를 위해 지난해 국내 최초로 애견산책 중개 사이트 ‘페밀리’를 론칭하여 애견산책과 방문돌보미 등 다양한 프리미엄 도그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다.

페밀리 측은 “전문적인 도그워커(Dogwalker)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으며, 관련 자격증 취득 및 취업을 지원하여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는 등 새로운 산업 영역을 시장에 제시하여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강아지 산책을 위한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이나 대형견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 등 전문화된 도그워킹 서비스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선진국에서는 도그워커가 이미 고소득직종으로 자리 잡은 만큼 국내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매년 가장 의미 있는 마케팅 활동을 총 망라해 심사하는 국내 유일의 마케팅 전문 시상제도다. 공유가치경영학회와 IMO 국제마케팅 기구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마케팅 관련 현직 교수를 비롯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엄정한 평가로 수상 기업이 선정된다.

애견 산책 서비스 `페밀리`,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 브랜드 선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