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SA 한국지부,전·현직 임원 하나 되는 동문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제 4회 IVSA(세계수의학도협의회) 한국지부 동문회가 지난 18일 오후 6시30분부터 역삼 제우스스타에서 개최되었다. IVSA 동문회는 IVSA 한국지부의 전·현직 임원 모두가 참석 대상이었으며, 이날 동문회에는 1기부터 현 임원진인 10기까지 약 30여명의 임원진이 참여하였다. 

IVSA_4th_alumni
식사와 건배사로 시작된 이 날 행사는 ▲동문회 안내 ▲IVSA의 현주소 ▲IVSA 홈페이지 리뉴얼 소개 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뉴스레터에 대한 안내도 진행되었다.

공식적인 행사 이후에는 임원진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따로 가졌다.

이번 동문회를 진행한 4대 동문회장 장현영 회장은 “동문회가 올해로 벌써 4회째를 맞았다. 다들 전국에 흩어져 일하고 계셔서 모두 만나지 못해 아쉽지만, 이런 자리를 통해 선배님들 및 후배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무척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남겼다.

또한 “앞으로도 IVSA 동문회를 잘 유지하여 발전시키고, 단체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IVSA 한국지부는 지난 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전주 그리고 익산에서 2017 겨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한국을 포함한 총 5개국 약 50여명의 수의학도들이 참여하여 학술적·문화적 교류를 나누고 있다.

행사 및 IVS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VSA 한국지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희수 기자 marinemate@dailyvet.co.kr

IVSA 한국지부,전·현직 임원 하나 되는 동문회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