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수의대 임상동문회,2016년 송년회 및 세미나 개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3년 연속 송년회 열어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1218jeju11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 임상동문회(회장 박원근)가 18일(일) 오후 2시부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2016년도 송년회 및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제주대 수의대 임상동문회는 지난 2014년부터 송년회를 매년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개최하고 있다.

이 날 세미나는 특별히 동물병원 경쟁력 높이기를 주제로 ▲동물병원 성공경영 전략-수익 증대를 위한 실전지침 20가지(심훈섭 PnV대표) ▲동물병원 세무 전략-동물병원 원장 및 수의사가 알아야 할 세무지식(김정균 대표, 김정균 세무사사무소) ▲동물병원 진료 전략-Back to the Basic 진료 내공을 높이자(박희명 건국대 수의대 교수) 등 3가지 강의가 진행됐다.

동물병원 경영이 점차 어려워지는 환경 속에서 무리한 투자보다 기존에 가진 것들을 바탕으로 해서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했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세미나였다.

특히, 세무 강의를 진행한 김정균 대표는 제주대 수의대 임상동문회 회원의 부친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2부 행사는 ▲식사 ▲동문회 소개 ▲2016년 활동 보고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제주대 수의대 임상동문회는 지난 2005년 12월 18일 창립됐으며, 1대 문순찬, 2대 강영칠, 3~4대 안상진 회장을 거쳐 현재 박원근 회장, 김덕희 부회장, 신동훈 총무 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올해에는 국가시험 지원, 약품 공동구매, 심장/신장·정형외과 세미나 개최, 학술세미나 및 송년회 개최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20161218jeju2_parkyongguen

박원근 동문회장은 “3년째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송년회를 개최하고 있는데, 올해 참석인원이 적어 아쉽다”며 “내년에도 더 열심히 할 테니 많이 참석해 달라”고 말했다. 또한, 동문회의 재정안정을 위해 회비납부가 필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제주대 수의대 임상동문회 송년회에는 제23대 서울시수의사회장 선거에 출마할 예정인 주병구 원장과 최영민 원장도 참석했다.

제주대 수의대 임상동문회,2016년 송년회 및 세미나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