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수의과대학 학생실습 후기 공모전‥9월 18일까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809compe1

제2회 전국 수의과대학 학생실습 후기 공모전 접수가 오는 9월 18일 마감된다.

데일리벳 학생기자단(4기, 단장 안희수)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진로를 고민하거나 현장실습 기관을 선정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수의대생들을 위한 마련됐다.

실습기관의 섭외과정부터 실습내용, 소감, 노하우 등 수의대생 각자의 경험을 전국의 수의학도와 공유하자는 것이 이번 공모전의 취지다.

지난 3월 열린 1회 공모전에서도 대상을 차지한 태국 출라롱콘 동물병원(경북대 최재형)을 비롯해 아일랜드 말 전문동물병원, 충남야생동물구조센터, 지역 양돈농장, 의과대학 연구실 등이 공모에 참여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수의학도들과 진로탐색 경험을 공유하고자 하는 수의과대학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16년도 1학기와 여름방학 동안 진행된 실습이 대상이다.

후기는 MS워드 혹은 한글파일 A4용지 글씨크기 10pt 기준으로 1장 이상 이어야 하며, 분량 상한 없이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다. 실습현장을 담은 사진이 1장 이상 담겨야 하며, 실습을 지원한 동기와 구체적인 지원방법, 실습내용이 포함돼야 한다.

공모기간은 9월 1일부터 18일까지며 데일리벳 편집부 이메일(ysj@dailyvet.co.kr)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9월말 데일리벳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선작은 데일리벳에 게재된다.

안희수 데일리벳 학생기자단장은 “꼭 해외의 드문 실습기회가 아니어도 좋으니 수의학도 여러분의 소중한 실습 경험을 함께 나눠달라”며 “공모전이 전국 수의학도들이 멋진 수의사로 거듭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2회 수의과대학 학생실습 후기 공모전‥9월 18일까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